[NEWS] 2015 서비스혁신대상 수상

Posted by GenieWorks | 2016년 12월 20일 | 지니웍스소식

2015 서비스혁신대상 수상

2015.12.21 |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5 대한민국 기업대상 시상식’이 21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 릴라이언스기획(대표 김태형)과 지니웍스(대표 이앙), 홈스토리생활(대표 한정훈)이 서비스혁신대상을 받았다.

릴라이언스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스마트 발렛 서비스 전문 업체다. 호텔에서 주로 받는 고급 발렛 서비스에 대해 △골프장 △예식장 △카페 △행사장 등으로 범위를 넓혔다. 방문 고객들에게 VIP 서비스를 제공, 매장 이미지까지 높여 해당 매장의 수익을 늘리는 데 기여했다. 현재 서울을 비롯해 부산 포항 울산 등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하고 있다.

지니웍스는 국내 최초로 하나의 앱(애플리케이션)으로 주차대행과 대리운전은 물론 세차·정비까지 가능한 통합형 자동차 서비스 ‘파킹온’(ParkingOn)을 내놓은 업체다. 게임과 광고를 결합한 커머스 앱인 ‘바이찬스’(buy chance)도 서비스하고 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써드파티(3rd Party)가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 및 빅데이터(Big data) & 애널리틱스(analytics) 기술을 활용, 끊임없는 혁신을 주도하는 중이다.

홈스토리생활은 구인구직 애플리케이션 ‘대리주부’를 통해 생활밀착형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의 선두주자로 급부상한 업체다. 탄탄한 오프라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모바일 영역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기사 바로가기: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122017122968812&outlink=1

Top